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JS일뽄어학원/일뽄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3:42

    반가워요~대구 달서구 JS제펜어학원입니다.김 1은 오렝망에에 저팬 영화의 추천으로 왔어요~젯펭 영화인데 한국 배우 시 무 은경 씨가 주연하고 화제가 된 작품입니다~즉시


    >


    됩니다~


    >


    신문기자는 korea와 제펜의 혼혈로 믹출신의 주인공 요시오카 에리카(심은경)와 젊은 엘리트 관료 스기하라 다쿠미(마츠자카도리)가 현 정권이 통제할 진짜를 찾기 위해 뛰면서 취재하고, 그로 인해 밝혀지는 진짜가 놀라운 충격을 가져온다. 라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


    자세한 줄거리는...어느날 도쿄도신문 기자 에리카에게 대학 신설안과 관련된 극비정보가 익명의 FAX로 전달됩니다. 재펜의 아버지와 한 한한인의 어머니 밑에서 미국에서 나쁘지 않게 자랐지만 어떤 신념에 따라 재펜의 신문사에 근무하는 그녀는 진상을 규명하기 위해 조사를 시작하게 됩니다.


    >


    한편, 역시 다른 주인공인 스기하라는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자신이 가진 "국민에게 헌신"이라는 신념과는 달리 내각 정보조사실에서 내려준 임무는 바로 현 정권을 반대하는 언론의 통제와 탄압이었습니다. 어느날, 스기하라는 오랫만에 존경하는 전 상사와 만과입니다만, 며칠 후, 칸자키는 빌딩 옥상에서 투신해 버립니다.


    >


    정말 다가가려고 발버둥치는 젊은 신문 기자와 "어둠"의 존재를 깨닫고 선택을 강요당하는 엘리트 관료. 각각 다른 두 방향이 같은 방향으로 향하고 두고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난 것인데...심은경씨가 연기하는 요시오카 에리카는, 실존하는 외나무 기자 모치즈키 이소아를 모티브로 해서 만들어진 인물이라고 합니다!


    모치즈키 기자는 제펜의 미투스포츠의 시작을 알린 이토시오리의 인터뷰를 처음에 진행한 적도 있는 현대시대 화제의 인물이기도 하며, 현재의 제펜 정권과는 반대의 취향이기 때문에 제펜 여배우들의 고사가 잇따랐고, 결말에는 한국인 심은경 씨에게 대본이 왔다고 합니다.


    언어장벽으로 인해 어색한 부분은 대힌민국일폰 혼혈에 미국에서 자라는 설정을 가미해 설득력을 높였다는 것이겠지 과연 그들이 알게 된 충격적인 사실은 무엇일까.. 영화로 확인해보세요! 예고편을 두고 차후에 문적으로 만나요!


    https://youtu.be/MG2r6OWD6aw


    "JSJapan어학원"이 더 궁금하신 분은 아래 홈페이지로 놀러오세요.


    상담 및 문의는 직접 방문상담 또는 전화 그리고 아래를 클릭하면 네이버톡 /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해 메신저로 상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