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요금제, 무료이용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6:13

    작금 넷플릭스 조선판 좀비드라마 #킹덤 이업안하고 #로스트스페이스 #버드박스등이 핫이슈가 되고있죠?하지만 이런 고급스러운 미드 나쁘지 않은 영화를 보기 위해서는 그저 넷플릭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앞에서 서술한 영화 나쁘지 않은 드라마는 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행히 엘지 유 플러스 인터넷을 이용하는 가정이 아니며 적어도 컴퓨터로 인터넷이 가능한 분들은 전 넷플릭스를 30한일 동안 공짜로 볼 있습니다...


    >


    어떤 제약이 있냐고? 절대 제약은 없습니다. 301무료 시청을 하고 나쁘지 않고 기간 내 해지하면 어떤 비용도 안 걸리더라구요. 넷플릭스만의 극의입니다. 이게 너무 나쁘지 않아서라고 하네요.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작품을 한번 보시고 나쁘지 않으면 절대로 해지하기 어렵다는 나쁘지 않으시려는 계산이 되셨겠지요...ᄒᄒ 솔직히 그 부분에서는 저는 충분히 공감할 수 있습니다. 즉석 내가 201정도 이용 중인데, 자넬 자귀 나무 나쁘지 않아도 생각이 드네요. 201사이, 벌써 십 수편의 드라마와 1개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을 감상했지만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은 그 품질이 자네의 플레이하고 나쁘지 않나프지앙의 아름 놀라고 있습니다. 저번데 힌 민국의 드라마 킹덤 1시즌 6개를 보았습니다 순식간에 다 보고 예기했네요. 그만큼일까요, 버드박스라는 영화는 훌륭한 작품성까지 가지고 있어서 지금까지 계속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았습니다. ​​​​​


    >


    우선 인터넷이 있으면, 넷플릭스를 검색해서 페이지에 접속하면 쉽게 301무료 시청 버튼을 만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간단하게 무료 시청안내가 표시되고, 무약정, 무위약금, 해지도 하기 쉬울 것이라는 예상이 나옵니다.​​​​​


    >


    요금제를 볼까요? 저는 표준형(하나 2,000원)을 신청하고 보고 있습니다. 동시에 2대의 기기에서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기기를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tv와 스마트폰, tv와 태블릿, 태블릿과 컴퓨터 등 기기를 가리지 않고 동시에 같은 계정에 접속한 기기만 체크를 하는 방식입니다. 고로 요금제에 따라 다양한 기기로 넷플릭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절대 무선 스마트 미러링 이본의 유선 미러링 등은 접속이 차단된다는 것을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제가 여러번 시도해봤지만 기술적으로 차단당했습니다.스텐더드에서 HD화질을 이용했을 뿐 프리미엄은 UHD화질이 가능한 작품은 UHD를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동시 접속 대수도 차이가 납니다.​​​​​


    >


    해가 지는 것은 쉽네요. PC를 이용해 접속할 때, 오른쪽 상단에 계정 아이콘을 클릭하고 하단의 계정을 클릭하면 위 화면이 나타나며 #넷플릭스 미스매치 버튼이 표시됩니다. 아직 나는 너무 하지 않고, 좀 더 일 01동안 생각을 해야 할 것 같슴니다. 재미있는 오리지널 넷플릭스 작품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ᅮᅮ;;


    >


    엘지유플러스 IPTV가 설치된 가족에서는 IPTV 내 넷플릭스 앱을 이용하여 대형 TV로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이것이 정예기 대박입니다... 다양한 HD급 영상 등을 대화면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


    넷플릭스 로고가 금시는 어색하지 않습니다. ​​​​


    >


    뭐랄까 좀 독특한 방법으로 넷플릭스는 영화 자신의 미드를 쉽게 구분해 놓았거든요. 작품포스터로 이동하면 뒷면에 예고편이 자동으로 상영되어 어떤 작품인지 추측을 할 수 있습니다. 또 내가 감상한 영화를 중심으로 대등한 영화를 전면에 배치하고 나의 스타 1의 미드 자신의 영화에 쉽게 접근이 가능하게 되어 있고 신선하기까지 했어요.. ​​​​


    >


    위 화면은 최근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대힌민국판 워킹데드킹덤입니다. 너희들은 재밌어요 ᄏᄏᄏ "킹덤 포스터에 위치를 옮기면, 영화 예고편이 과도됩니다. "드라마가 너희들의 춤 긴장감이 넘치고, 회당 제작비가 국내 최고를 경신한 작품이라 그런지 영화의 외적인 세트 부분이 너희들만 돋보이게 했습니다. "드라마는 아니고, 한편으로는 모두 영화 같았어요.​​​​


    >


    내가 감탄한 로스트 인 스페이스라는 미드입니다. 정 스토리에서 흥미로운 스토리의 영화급 미드였습니다. 이 외에도 공상과학 드라마는 #마스라는 화성 프로젝트를 다른 미드가 재밌었습니다.​​​​


    >


    이 밖에 가장 핫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버드박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보고나니 긴장감이 느껴지는 영화였어요.​​​


    >


    제가 넷플리즈 오리지널 영화와 드라마를 보면서 가장 최고로 치는 작품은, 한편이 전체 영화급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 미드 #스타트렉 디스커버리입니다. 이것은 그저 최고다, 하고 예기치 않을 수 없는 고품질의 스타트렉미드 작품입니다. 2월 초 2시즌도 나 오면 스타 트렉을 좋은 다리 분들은 넷플릭스 신청해야 하는 것이다. "스타트렉"디스커버리" 이외에도 다양한 과약간거의 스타트렉 작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 301신청하면 어떤 제약 없이 모든 넷플릭스 영화과 드라마를 전체 시청할 수 있슴니다. 제가 직접 이용해보니 정예기 볼 것이 많더군요. 후후 301의 시청하는 도중 해약하는 것 어떤 제약도 없덱무 좋슴니다. 자, 지금 넷플릭스가 어떤지 궁금하시면 도움이 되셨을 것이라는 의견입니다. 그래서 제가 드린 이야기는 전체 제 입장에서의 주관적인 부분이 많습니다. 참고하시어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