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이나 서안 화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5:51

    중국 서안의 화산 케이블카 완전 아슬아슬한 중국 서안여행 이제서야 업로드 하네요. 중국 시안여행,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부모님도 관광하기 좋다고 하셔서 다녀왔습니다.서안북역에서 화산북역 기차로 이동 후 화산북역에서 매표소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답니다.


    그래서, 열차 이야기에서도 버스로 가는 방법은 시안역 광장에서 화산으로 가는 버스가 있을 거예요.종점에서 내리면 역시 free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매표소까지 딱 도착버스입니다.다른 곳도 많이 둘러보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어봤는데 화산 케이블카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매우 섬뜩한 기분이었습니다. 케이블카의 길이가 2천미터가 넘어 세계에서도 유명한 케이블 카입니다.


    >


    이곳은 코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우리는 남봉-동봉-서봉-과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는 내내 정말 멋있었습니다. 마치 무협지에 자신감이 올 것 같은 산의 모습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


    화산은 차이나 5대 악 중과 신라 고 할 것입니다.8경 중 저의 화경으로 꼽힌다고 합니다.하지만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는 내내 엄청 고각이었어요. 엄청 카파라고!! 나 고소공포증이 좀 있어서... 붕붕..


    >


    왠지 China같은 ᄏᄏ 무협소설의 배경같기도 하네요.그런데 봉우리가 도착해서 풍경을 보는데 정 스토리를 죽여주었습니다.


    >


    또 코스이동하면서 케이블카 타고 갑니다.


    >


    >


    >


    와~ 정말 각도 보세요. 다른 케이블카가 내 밑에 보이는구나!!


    >


    >


    하지만 정말 멋져요.


    >


    차이나 서안 여행을 하니 화산 케이블카를 타는 것도 괜찮았습니다.


    가지 않았다면, 한번 타 보세요. 색다른 경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