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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ber] Uber에 대한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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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월 한 0일 낮 Uber의 여자)엔화는 820억달러 규모의 회사가 주 45달러에 상장된 것으로 뉴욕 증권 거래소의 첫번째 벨을 안 울리임니다니다. 이번 IPO는 중요한 IPO에 찬 일년 중에서 매우 주목할 정도입니다: 지난 5년간 기술 회사의 가장 큰 규모이며 이 2개월 이내에 승차 공유 서비스 기업의 두번째 임니다니다.​ 그렇게 나쁘지 않는 5월 한 0일 Uber의 미래를 위한 가장 중요한 활동은 370마일 떨어진 기업의 Advanced Technologies Group(ATG)의 본사인 피츠버그(Pittsburgh)에서 열리는데 있습니다. 만약 5월 8일이 ATG의 다른 금요일과 같다면 자율 주행 자동차 안전 운전자들은 도시의 스트립 구역(Strip District)를 돌며 짧은 시험 주행에 센서 부착형 SUV를 시험 운행하 임니다니다. 이들은 도로 상황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자사의 소프트웨어가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회사 엔지니어들이 고안한 몇 차례의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 기술이 제대로 작동하면, 이 자율 주행 기술은 이미 220억달러 이상을 Uber에 투자한 투자자들이 원하는 수익성을 달성할 수 있다 임니다니다. 적어도 언젠가는 말이야.딜로이트(Deloitte)의 정부 IPO 실무 파트너인 Barrett Daniels씨는 승용차 제조사가 수익성을 달성하려면 [자율주행기술]이 필요한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일단 이 기술을 달성하고 나쁘지 않다면 그들은 엄청난 수익을 올릴 기회를 갖게 될 것 같아요"라고 스토리합니다. 투자자들은 인내심을 가져야 할 것 같아요. Uber의 지난해 영업 손실이 30억달러가 넘었습니다. "사고는 그것이 2025년 2035년 임니다니다. "모르겠어요"라고 Daniels는 스토리합니다.​ 20일 6년 그 당시 CEO였던 Travis Kalanick은 자율 주행 기술, 즉 운전자를 제거하는 것이 승차 공유 기업에 필수적이라고 주장하고 비공식적인 부분이 크게 이야기 되었습니다. 만약...우리가 자율주행의 일부가 아니라면 어떻게 될까요? 그러면 미래는 기본적으로 매우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우리를 나쁘게 하지 않도록 댑니다"라고 그는 비즈니스 인사이더(Business Insider)에서 이야기한 것입니다. ​ Uber의 유리 사무실에 S-일 파일에 따르면 Uber는 20일 6년 이후 약 일 일본 옥 달러에 달하는 돈을 Advanced Technologies Group의 작업에 했습니다.. 여기에는 20일 8년 4억 5천만달러가 포함된다. "우리는 자율주행차 기술이 개인차량 소유와 사용비용과 경쟁하며, 교통의 미래를 나쁘게 하지 않는 제품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믿습니다"라고 이 회사는 사업설명서(prospectus)에서 밝혔습니다. 20일 8년 절반 수준으로 떨어진 매출 증가세 둔화에도 불구하고 투자를 계속하고 있습니다..항상 순탄했던 것은 아닙니다. 작년에 애리조나 푸아(Arizona) 주에서 테스트 중이던 자율주행차가 여성을 사그리하여 사망시켰습니다. 해안 Uber는 안전 운항을 개편하고 Arizona운영을 중단하고 9개월간 시험을 중단했습니다.. 20일 8년 스토리 기업은 Pittsburgh로 제한적인 테스트를 재개한 뒤 ATG의 Eric Meyhofer는 "우리는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안전을 중심으로 한 "로 약속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Uber의 자율주행투자는 예측이 어렵고, 잡니다.돈이 낮은 일자리에 채용하여 승객이 가고 싶은 곳으로 이동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운전자에게 막대한 돈을 쓰기 때문에 의미가 있다. 운전자들은 일반적으로 각 요금의 약 70퍼센트를 받습니다. 또 Uber는 20일 8년 운전자의 소개와 "과도한 운전자 인센티브"에 한 0억달러를 지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즉, 드라이버가 수익을 냈을 때 회사가 지불한 인센티브를 초과한 금액이라고 스토리합니다. 지난해 인센티브를 8억 3쵸은일벡망도루으로 20일 7년 5억 3쵸은일벡망도루보다 증가했습니다.(이 중 많은 돈이 회사의 배달 서비스인 Uber Eats의 새롭게 운전자를 위한 인센티브를 주는데, 입ᄊ음니다).Uber가 운전자에게 쓰는 돈은 더 올라갈 수 있습니다. 5월 8일 작지만 시끄러운 운전수들과 그들의 연합은 최저고 있습니다.돈과 더 많은 IPO 수익금을 요구해서 계약자가 되지 못한 직원들로 간주되기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참여를 했습니다.. 보이콧은 승차공유 서비스에 큰 지장을 주지는 않았지만, 이미 정부기술 정책을 둘러싼 논란에 긱 - 이코노미(gig-economy, 역: 직에 계약직도 나쁘지 않고 프리랜서를 주로 채용하는 현상) 생각을 주입하는 등 일부 정치 중진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Uber와 그 동종업계(ilk)는 캘리포니아(California)와 같은 중요한 주(Stste)에서 선례를 정립한 집단행동에 의해 부분적으로 추진되는 새로운 노동규제를 완화하는데 심각한 돈을 쓸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Uber가 사업설명서에 다툼 없이(bloodlessly) 삽입했을 때: "운전자를 독립계약회사가 아닌 직원으로 분류했을 경우, 우리 사업은 악영향을 받을 것입니다.Uber는 또한, 그 사업설명서에서 운전자를 위한 경쟁은 특히 "대도시권"에서 악화된다고 지적했는데, 정확히 그것은 대부분의 승차 공유가 이용되는 바입니다. 이리하여 라이벌 Lyft, Didi, Ola와 계속 싸울 필요가 있습니다. Uber가 최근 중동의 경쟁사 Careem과의 합병을 개시한 것으로 대규모 매수를 실시하지 않는 한 회사는 밑 빠진 독처럼 보이는 운전자 채용과 보유라는 구덩이에 지속적으로 자금을 투입해야 할지도 모릅니다.그러나, 로봇 택시가 등장하면, Uber가 약속한대로 바다가 바뀝니다. 더 이상 개인 소유차는 안돼요! 누구나 말야!-아마도, 특히 고밀도 도시에서 말야. "만약 사람들이 더 이상 차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들은 스토리 택에 모든 것을 하기 위해 승차공유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Daniels는 스토리합니다. "무한 일입니다 (The sky is)the lim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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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익성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Uber는 몇 가지 측면에서 틈을 열어 두었습니다. 예컨대 운전자들은 자전거나 스쿠터 공유 서비스 또는 지난해 총 3억 5천 9벡망 달러의 예약(gross bookings)를 기록한 이 회사의 트럭 중개의 플랫폼인 Uber Freight이 지배하고 있는 세계에서 별로 중요하다. 수익성이 없는 중견기업들이 잇따라 IPO입찰에 과인하고, 투자자들은 자전거든, 비행택시든, 로봇자동차든, 오래 간간이 배팅을 하는 것에 어느 정도(somewhat) 만족하고 있음이 점점 드러나고 있습니다. 정말 문제는 그들이 얼마나 되는 오래 기다리느냐 하는 것입니다.오랜만에 Uber의 소식을 전해드리네요. 3월 29최초 Lyft, 상장 때 소식을 전하고 들어 Uber와 묶어서 전하려 하고 이번에 정리를 하고 보려는 것이다. 자율주행차가 운행되는 생태계를 이스토리하면, 기본적으로 삼총사, 자율주행차, 전기차, 공유경제입니다. 많은 보고서에서는 "Connect Car"를 별도로 언급하기도 하는데요. 저는 자율주행차와 Connected Car는 별개로 보지 않고 하과의 개체로 보고 있습니다. 발전도 함께 할 것입니다. 이 중에서 가장 사업적으로 규모가 큰 것이 아마도 공유경제가 아닐까 생각된다. 자율주행차가 개발되고 이용되는 곳이 이 분야이기 때문입니다. 이 분야에서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중견 기업은 Uber 최초입니다. 전 세계에서 사업을 하고 있으며 거의 모든 공유 경제사업 모델의 표본이 아닐까 생각된다. 그런 Uber가 상장한 것입니다. 그냥 중견기업이 상장한다면 그 사업에 수익이 높아지고 더 많은 자금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나, Uber의 경우는 계속적인 적자를 보고 있는 중견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IPO(중견기업 공개)를 진행했습니다.조금 쉽게 이스토리 하자면, 아주 최근까지는 특정 투자가인 과인의 돈으로 사업을 했습니다. 그래서 매우 요즘은 단지 사람들에게 돈을 투자받고 사업을 한다는 의미입니다. 즉, 많은 돈을 투자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럼 왜 사람들은 계속적으로 적자를 보고 있는 중견기업에 투자를 하려는 첫 번째 일까요? 주식은 현재의 가치보다 미래의 가치를 보고 투자하는 것이라고 교과서에 과인되고 있습니다. 즉, 중견기업의 미래가 충분한 가치를 가지고 있다면, 싼값에 주식을 사고, 미래에 그 보상을 받기 위해 주식투자를 한다는 말이죠. 그렇다면 Uber, Lyft는 어떤 미래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 것 처음인가요? 현재의 사업구조는 계속적으로 적자를 낼 수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대표적인 사업인 승차공유 서비스는 기존의 개인 소유차를 공유하고 승객이 원하는 장소로 안내하는 것입니다. 현재 가장 많이 비용을 차지하는 것이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운전자에게 지불할 운입니다. 그 속에서 Uber 운전자들은 과인들에게 돌아오는 수입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것에 불만은 쌓여 있습니다. 이것은 라이벌 중견기업으로 드라이버가 옮기는 문제를 낳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의 경우, 퀵서비스를 하는 분들이 여러 중개업체를 처음 보기 위해 여러 대의 휴대전화를 가지고 있는 것을 한번쯤은 보셨을 것이라고 소견할 것이다. 승차공유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운전자도 Uber, Lyft를 선별하여 보다 수입이 좋은 회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사업을 포기하기 시작했을 때보다 아주 최근의 드라이버 수가 평소와 같았던 것처럼, 그리고 경쟁이 치열해져 그에 맞춰 중견기업에서는 더 많은 드라이버를 확보하기 위해 추가적인 인센티브를 통해 확보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서 중견기업은 큰 딜레마에 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한번 진정되면 계속적으로 수입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적자를 억제하더라도 계속적으로 투자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그 규모가 커지면서 점점 운전자의 요구가 항상 그랬듯이, 과가 되는 것은 당연한 결과입니다.이러한 이유로 Uber,Lyft 와 같은 중견기업이 자율주행차 투자를 지속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과인들의 비용의 가장 큰 부분인 운전자 항목을 지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Uber의 경우에는 20최초 8년에 한번 생각을 경험한 뒤 다시 시작을 하고 있고 Lyft는 자체 개발도 병행하고 기존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중견 기업과의 협업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 Lyft의 이 움직임입니다.이보다 현실적으로 판단되기는 할 것이다. 자율주행차 개발 중견기업의 입장과인 Lyft 전체에 서로 도움이 되는 협력입니다. Uber는 그 규모가 커져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경영이 상당히 보수적인 부분이 있는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Uber는 상장 앞으로 최초의 0퍼.세인트의 가치가 떨어지고 Lyft는 30퍼.세인트 떨어져 있어요. 주식시장은 정말 냉정하군요. 아무리 미래의 가치도 좋지만 특정 뉴스에 금방 반응을 보이니까요.제가 접하는 정보가 자율주행차와 관련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여러 매체에서 Uber의 가치는 자율주행차 개발과 연관이 높다고 이 스토리를 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이유 때문이겠죠. 그만큼 자동차 공유의 기반은 자율주행차의 성공적인 안착이 될 것입니다. 근데 그 길이 좀 멀어보이는데.. 그리고 나는 Waymo와 Lyft의 콜라보레이션이 정예기에서 가치있는 뉴스를 드립니다. 첫반의 대상인 단 첫 0대의 Waymo자율 주행 차의 운행의 의미가 큽니다.얼마 전에도 타다서비스를 규탄하는 택시기사들의 시위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안타까운 소식도 들었습니다. 3월에 타결됐다고 발표한 쌍의 사태는 어떻게 되는지 모르지만 또 다른 타깃이 생긴 것입니다. 최근 내년 총선 국면에 들어섰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정치적으로 이 문제를 다루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이전에 Waymo One 서비스가 시작될 무렵, 승차공유 서비스를 하고 있는 운전기사의 인터뷰를 본 적이 있습니다. 자율주행차가 과인들의 첫자리를 전체 잃게 할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아직 택시기사가 공유 서비스에 대해 반대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예기네요. 우리에게 투쟁예기고는 다른 방식의 의사 전달 방법이 없는 것 초나 소견을 하게 됩니다.당신들이 오랜 세월동안 억눌려온 결과가 아닌가 싶다. 그 억누르기가 작은 틈으로 분출되기 때문에 그 압력은 당신들이 강합니다. 모든 사람이 원하는 것을 다 얻을 수는 없어요. 그러나 기회는 평등하게 가져야 하지 않을까 생각하는 것이다.공유경제의 이스토리는 가능한 한 하려고 했는데... 하다보면 좀 격렬한 포옹을 하고... PS: 검색에 들어가, 만약 원하는 내용을 찾지 못하면 태그나 검색을 하다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을 내용이 없으시면 저에게 연락주시면(메일 초, 쪽지) 제가 알고 있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담 갖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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