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질랜드 대학교 :: AUT 대학교 천문학과(Bac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4:04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AUT 대학교의 천문학과를 소개합니다.


    >


    >


    우주에 대한 사랑과 관념을 천체물리학과 라디오 천문학의 경력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고성능 컴퓨팅과 광대역 네트워크는 현대의 천문학과 우주과학의 중심입니다. AUT 대학의 Warkworth 관측소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강력한 슈퍼컴퓨터와 연결되어 있으며 뉴질랜드에서는 유연히 전파망원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AUT 대학의 천문학 우주 연구소가 천체 물리학과 지구 과학 분야의 연구에 이용되는 수많은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천문학은 우주과학, 구면천문학, 천체역학, 이론 천체물리학, 수학의 발전을 바르게 하고 천문학을 공부하는 동안 IRAS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입학조건: (학력) 학력조건의 자세한 스토리는 신인즈유학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어)IELTS 6.0(모든 밴드 5.5이상)AUT대학의 대학 부설 어학원 영어 과정 이수자(GIE B이상)


    >


    >


    마지막 3학년에서 논문을 작성하게 됩니다. 1학기 또는 1년에 걸쳐 완성할 수 있으며 옵션이다. 학생 프로젝트에는 인턴을 포함하고 있어 최근에는 AUT 30m, 무선 망원경을 사용하고 남반구 무선 자원의 명단을 만든 것이 포함되기도 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검토 설계, 데이터 수집 및 분석, 결과 해석 및 보고 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논문은 필수 사항이 아닌 다른 차원 7수업 2개로 대체 가능할 것이다.


    >


    뉴질랜드 대학교 | AUT대학 공식 지정 유학원 - 신인수유학원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