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강]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1:23

    제가 그동안 위가 좀 안 좋은 줄 알았어요.하지만 알고 보니 이면증이었거든요. 위도부염증은 있습니다.sound식 조절을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신호는 두달 다열고 소음식을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서 배가 아파오는게...뭔가 큰 1이 일어났는지 것 같아요 새벽에 자고 깰 정도로 아파서 그 아픔이 마치 아프고 응급실에도 갑니다.통증의 위치는 명치 오른쪽이 아프거나, 특히 명치 쪽은 아프다고 숨을 쉴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인근 세란 병원에서 초소 리파에 담석증을 확인하고 소견서를 받은 뒤 이번 주 토요일 1에 강북 삼성 외래 예약을 해놨었는데, 화요일 1에서 수요 1에 전달된 새벽에 살았던 통과 같은 통증이 와소캉북삼성 병원 응급에 온 외래 예약된 선생님 9시에 뵙고 곧 입원 절차 진행하도록 된 인터넷에서는 수술 후 4,51 말하자면 나는 입원 1이 4,51이라고 생각했는데 CT, MRI을 찍지 않으면 안 된다에 총일 01의 입원 1을 땄어요*CT, MRI촬영해야 해서 31단식입니다. 물도 못 마셔요. 의미하지않게 다이어트를 ᄏᄏᄏ


    수술까지 준비시간이 많이 걸리네요.실제로 수술 후 입원은 3,4개 정도 잡는 것 같아요 수술을 위한 건강 상태를 빠짐없이 체크하고 있었습니다.이번에 한번 겪어보니 아시겠죠? 세상이 내게 예외란 게 없었다. 다행인 것은, 제가 위가 별로 좋지 않아서 걱정했지만, 그 정도가 아니라 말소리가 이상해졌어요.수술이 처소음이라 걱정이 되지만, 그 진통이 너희가 무서워서 빨리 돌을 잡으려고.병원의 분위기를 보면, 메르의 영향으로 위생 관리도 잘 되고 있고, 선생님들도 친절해서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네요.비록 많이 바쁘더라도 건강검진을 꼭 받고 후석증이 진짜 위염과 비슷해서 한동안 헤매고 고생하게 되고 그 경험을 공유해 봅니다.현재 수술 하나밖에 못 땄지만 수술 비법도 요즘에는 로봇 수술로 흉터도 정말 거의 없는 비법도 있거든요.어떤 방법으로 수술을 받을지 나중에 다시 한 번 올릴게요.저는 후석 위치가 후로부터 연결되는 관에 생기고, 그 증상이 더 빨리 악화된 경우입니다.후즙을 잘 하지 못하고, 쌓이면 후고에 염증이 생겨, 장이 더부룩합니다. 번개돌도 어느 부위에 생기는지가 관건입니다.


    >


    >



    >


    수업 재료 준비를 해놨는데 입학 절차 소원, 신랑에게 학교에 좀 가져다 달라고 부탁했어요. 버리면 아깝잖아요.우리아이들은저는없어도복지실선생님과꽃을경험할수있도록노력해드렸습니다.고맙게도 학교, 유치원에서 2,3주간의 휴식 때 때에 북로를 배려하셔서 편하게 수술 1정을 추진하게 되었습니다.수업 때문에 여름 방학 때 수술 1정이 잡히면 좋겠다는 의견 있었지만...세상이 제 마음대로 되지 않아요~^저번 기말고사 기간에 응급실에 실려 가서 내가 예민한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나쁘지 않아? 그게 몸 안에 돌을 키우고 있었기 때문이에요.


    다소 이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의 감정을 조금이나마 공감할 수 있는 기회로 병원에서 예정에 없던 휴식을 취하는 자연누리였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