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케치업 브이레이(vray) 완전정복! 겨울방학 V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4:40

    스케치업V레이 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건축인테리어학과 학생들에게 큰 관심을 갖고 있는 스케치업V레이(vary)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스케치업은 브레이레이의 영향을 많이 받아 성장하고 있습니다.부표 레이(vray)는 다른 3D프로그램도 너무 너무 나는 영향력을 미치고 있기 때문에 부표 레이가 현재 3d시장에서는 이야기하는 것도 없이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스케치 업은 어떻게 설계 도면을 3차원 모델링에서 구현함 우로소코객에 갑자기 전달할 수 있는 수단으로서 제안 작업에 탁월한 역량을 보이고 줍니다.


    >


    스케치업과 스케치업을 다루는데 가장 필요한 것은 얼마나 나쁘지 않고 빨리 완성될 수 있는가! 고객과 딜을 하는 가운데 누가 가장 빨리 고객의 입맛을 선점하느냐가 중요한 과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높은 퀄리티를 바라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스케치 업은 게이샤택에서 스케치하듯이 미리 구성안을 보여주기 위한 모델링 작업이 되어야 할 것이다. 브이레이 세팅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재질의 포현이 빨라야 한다는 것입니다.스케치업 V레이(vray) 과정은 이런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수강을 원하는 분들의 취향에 맞을 것이다.기초부터 중급 실력까지는 올릴 수 있고 초보자들에게 지금 바로 실력 향상을 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려워하지 마시고 아래 대표문의 전화로 연락하여 일정 및 수강료 등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방문 시, 이후를 원하시는 분은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케치업 브레이레이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국비 지원반도 함께 실시하고 있으므로 참고해 주십시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