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한폐렴 중간숙주는 천산갑 99퍼 유사, 아르마딜로? 밍크?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23:25

    천산갑이면 나쁘지 않아도 다행이지만 중국 남부, 동남아, 아프리카에 살아서 우리가 나쁘지 않은 일에는 큰 피해가 없을 겁니다.멸종위기종 천산갑, 콧대 나쁘지 않은 매체?


    >


    EPA연합뉴스 포유동물인 천산갑이 신종 고로가 나쁘지 않아 바이러스 매체일 수 있다는 주장이 나쁘지 않았다. 중국 신화 통신은 광저우의 화난 농업 대학( 화난 농업 대학)의 조사 결과를 인용하고 7일 것처럼 보도했습니다. 화난 농업 대학은 "유전자 샘플 하나 000여개를 분석한 결과, 천산갑을 중간 숙주로 확인했습니다"이라고 밝혔다. 이어"정 상가프소 분리된 코로 나쁘지 않아서 바이러스 균주(strain)의 유전자 배열이 감염자에 검출된 바이러스 서열과 99퍼센트의 것의 대동 소이 했습니다"고 밝혔습니다. 천산갑이 중간 숙주로 확인될 경우 최초 발병 경로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계획이었다. 현재까지 중국 당국과 주요 조사기관은 신종 고로고로 나쁘지 않아 바이러스 자연의 숙주로 박쥐를 지시 방어하고 있다. 천산갑은 중국, 인도네시아 칼리만탄 등 아시아 열대 지역과 아프리카 등에 서식합니다. 아시아에서는 천산갑의 고기가 고급 식재료로 비늘이 약재로 사용돼 개체 수와 생존에 위협을 받고 있다. 국제 자연 보호 연맹(IUCN)은 20개 4년에 천산갑을 포함한 천산갑 속에 분류되는 생물 8종을 츄이약죠은, 멸종 위기종, 심각한 우이키죠은 등으로 지정했습니다. 세계 하나 80개국이, 천산갑의 거래를 전면 금지하는 국제 협약에 합의했습니다. 멸종위기 천산갑 요리입니다.


    >


    우한 폐렴이 직접적으로 박쥐에서 감염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전문의가 많은 이유는 최근 우한에서 박쥐는 동면 중이기 때문입니다.사스는 큰박쥐-사박쥐-사박쥐-낙타였기 때문에 이번 우한 폐렴 초기 가설은 박쥐-뱀이었지만 포유류가 아닌 점에서 문제점이 많았다고 합니다.그리고 또 하과인 가능성에 박쥐→밍크가 과인왔습니다.


    >


    하지만 현재 중국에서는 천산갑에 확신이 있다고 하더군요.청산갑 sound 정력에 좋다고 해서 고급 식재료로 쓰이는데 이번 한국 기사에서 아르마딜로라고 보도된 적이 있는데 청산갑과 아르마딜로는 아주 비슷하긴 하지만 다른 종입니다.


    >


    >


    야생의 아르마딜로는 중국에서 볼 수 없는데 총 11종이 있지만, 모드, 아메리카 대륙에서 서식하고 있습니다. 반면 천산갑은 중국 남부와 인도와 함께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등에 서식한다고 합니다. 아르마딜로는 몸을 공처럼 둥글게 스토리아해 몸을 지키는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실은 이는 3종류의 아르마딜로 중"세티 아르마딜로"만의 치는 습성입니다. 땅속에 숨을 시간이 없을 정도로 급박했을 때 몸을 둥글게 하면서 등딱지 속에 머리와 발을 넣어 몸을 지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