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극영화과 입시 연기 & 배우 오디션 연기] 즉흥 상황 연기하는 비결 & 대학별 즉흥 상황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5:37

    [연극영화과 입시 연기 & 배우 오디션 연기] 즉흥형세 연기방법 & 대학별 즉흥형세


    >


    ​ 안녕하세요 ​ 도서 20일 9연기 모두 저자 강도용임.책 또는 연기 관련 궁금하신 점, 연기 레슨 관련 문의사항은 비밀댓글 또는 아래 네이버 톡톡으로 부탁드립니다.​​​


    ​ ​ ​대째 한:mscomtech@hanmail.net


    ​ 하나 6. 즉흥 귀추 연기하는 방법 ​ ​ ​ 출처:도서 20하나 9연기 모두 저자:강도용 ​ ​ 즉흥 연기만 내가 처한 귀추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다. 대사가 잘 연기되지 않는 경우에도 즉흥 귀추를 하다 보면 풀리지 않았던 것도 풀리게 된다.가만히 앉아서 대사(또는 제시 귀추 지문)만 바라보고 기존 정보만 활용해 연기하려는 것은 사건을 제한한다. 당장 새 개의 귀추를 손에 넣는 것이다. 즉흥적으로 연기를 잘하는 방법이었다. 새로운 개에서 새로운 개를 발견하고, 그 발견 속에서 자신도 예측할 수 없었던 자신의 말과 행동을 이끌어내는 것. 문제를 연속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 의식의 흐름이 끊기지 않고 지속적으로 흐를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연기가 아닌 살아있는 sound를 느낄 수 있는 것. 스스로 순간마다 사건이나 판단하고 행위할 수 있는 즉흥 귀추의 연기.​ ​ 어떻게 하면 효과적 1? 오디션 현장에서 실제로 자유연기의 자신감을 제시하는 대사도 귀신의 가을을 즉흥적으로 주문하는 경우가 많다. 이때 배우는 즉흥적으로 귀추에 몰두해 귀추연기를 해야 하는데 연극영화과의 희망생이 실기시험장에서 즉흥귀추를 시험칠 때와 마찬가지로 가장 중요한 것은 지문(주어진 귀추)군에 대한 이 스토리를 먼저 리얼하게 표현하는 것으로 시작된다.제시의 대사와 마찬가지로 자신과 상대는 누구이고, 어떤 관계이든, 어떤 문제(귀추)가 일어나고,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여기는 어디이며, 귀추 속에서 나를 괴롭히는 것, 자신을 기쁘게 하는 것은 무엇인지를 기본적으로 분석해야 한다.귀추 속에서 내가 구체적으로 원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적극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진심으로 노력해야 한다. 지문의 귀추를 사실적으로 표현한 담장, 그 귀추와 관련된 갈등적 귀추를 연속적으로만 자신 있게 극복하고 자신감을 갖고 계승해 자신감을 가진다. 갈등을 만드는 것이 핵심이었다. 갈등의 크기는 중요하지 않다. 최근 당면의 강한 욕구를 부르고 1우키는 대립으로 충분하다.지문 속에 등장한 상대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확충 다른 관련 제 3자(상대 또는 사람들)를 만드는 것(등장시키는 것)이 효과적이었다. 문제 속에도 또 다른 문제를 만들 수 있다.귀추를 어렵게 하는 장애물을 추가할수록 내가 해결해야 할 일이 많아지고 바빠서 더 깊이 귀추에 몰두해 행위할 수 있게 된다.절대 피하지 마.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라고 하는 이야기처럼, 어렵게 만든 귀추의 의지를 가지고 부딪혀 극복. 적극적으로 이겨내는 것이 효과적이었다. 이는 연극이 자신의 영화에 항상 피할 수 없는 문제가 생기고, 해결되더라도 또 다른 문제(갈등의 연속)가 일어나는 것과 같다.자신감이 없는 상대와 사실적으로 대화하는 데 집중하는 것은 중요하다. 다만 즉흥 귀추를 혼잣말에서 시작해 혼잣말에서 끝내는 경우가 많은데 혼잣말로 자신의 귀추에 관한 정보를 모두 제공하는 것은 재미가 없다. 반드시 상대방과 대화의 형태로 상대방과 호흡(자극과 반응, 액션 리액션을 지속적으로)할 것.즉흥귀추의 경우 즉흥대사와 달리 대사를 직접 만들어 말해야 하기 때문에 대사량이 적고 문장형태로 오래 자신감을 갖지 못하기 때문에 비언어적 신체표현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적극적인 표정과 행동에 최대한 최선을 다해 집중하고 사실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효과적이었다.교수(심사위원)들이 주목해 지루하지 않은 재미와 긴장감, 긴박감을 조성하는 게 효과적이었다. 리얼하면서도 자신만의 표현, 즉 보편적이지 않은 표현. 귀추 중의 심정적 상태를 자세 또는 행동으로 표현하는 데 더 집중해야 효과적이었다. 걷고 뛰고 쓰러지고 활력적인 동선과 공간을 넓게 사용하고 적극적으로 작은 표현도 디테 1 되게 표현한다.귀추는 반드시 의지를 갖고 포기함으로써 맞서야 한다. 두려워하는 것조차 흥미를 줄 수 있으니 피하지 마라. 갈등을 회피하는 식으로 달래기보다 긍정적으로 적극적으로 극복할 것임을 보여줘야 한다.적극적인 활력으로 당신의 정말 매력적인 당신만의 개성적인 흥미로운 표현들이 당신을 모르게 찾아올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바보같다 sound, 아기같은 순수함, 너도 몰랐던 너의 유머, 너의 섹시함, 너의 열정적인 모습, 너만의 드라마 같은 것이었어.반복적인 이야기는 삼가라. 1규정한 반복은 지루함의 원천이었다. 그는 내 말이 소견자가 아니라면 차라리 멈추고 다른 행위와 새로운 문제를 생각하는 것이 더 흥미로울 것이다. 이야기는 강조하기 위한 이야기가 아닌 경우 2회 이상 연속적으로 되풀이하지 않지만 상대로 화 내고 화를 내는 것도 1번 되풀이하지 않겠다고 말해야 보는 사람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줄 수 있다. 연기를 보는 사람은 배우와 함께 호흡하며 배우의 감정을 동 1시고 학습하게 되면 어두운 감정은 최대한 소중히 써라.유행어, 지나친 유행어, 은어 등도 쓰지 말고 상대를 대할 때 예의바르게 긍정, 희망, 의지 있는 소견과 가치관을 보여줘야 한다. 이것은 보통 학생(배우)의 인생을 평가하기도 한다.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은)는 맞대응하기 진심으로 보려는 자는 쟈싱 프지앙 아이가 원하는 그 이상이 보 1, 마음으로 가려는 자는 반드시 공감과 감동을 넘어 귀 츄울 실제의 귀추처럼 맡게 될 것이었다.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한 귀추에, 믿고 sound를 가져야 한다. 믿을 수 없는 가상의 귀추, 시공간을 자유롭게 넘을 수 없다. 반드시 허락할 생각만 하고 긍정의 힘으로 승리하라.


    16-2. 대학별 즉흥 그이츄이 ​ ​ ​ ​, 경기대 ​-너무 나쁘지 않고 게 추운 날씨에 밖에서 하루 종일 섰다. 아르바이트로 군고구마를 팔았던 것이다. 그리고는 일을 마치고 따뜻한 집에 들어왔다. 집에는 난로도 있고 따뜻한 소파도 있다. 주전자에는 물도 끓고 있다. 너 나빠서 행복해. 뭐 할까. 몸을 녹여 차도 한잔, 가령은 라면이나 한잔 먹을까. 응, 아, 뜨겁고 맛있는 라면 먹자!라고 무더운 여름에 지하철을 탔지만 사람들은 붐비고 만원이었다. 나는 더워서 몸도 안좋고, 몸도 아프고, 느낌이 너무 안 좋아. 나쁘지는 않은것과는 달리, 다른 사람들은 느낌이 좋은것 같다.-직장인인데새벽까지보고서를작성하다보니까잠들어버렸다. 잠에서 깨 컴퓨터 파일을 열어보니 어렵게 작성한 보고서가 사라졌다.나는음악잘하는가수인데무대에서음악을열창하다가갑자기마이크가고장났다.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가?영화관 앞에서 친구를 만나 나쁘지 않다고 약속했는데, 시간이 지나지 않아도 친구는 오지 않고 화가 치밀어 오는데 친구가 전화를 한다. 친구는 병원에 입원해 있다고 합니다. 이유를 말하자면, 오다가 교통문제가 되었대요. 서둘러 병원을 알아보고 병원에 간다. 짝사랑하는 여자가 있다. 내 마음을 몰라준다. 어느 날 우연한 장소에서 그녀와 만난다. 나는 가슴이 두근거린다. 하지만 용기내서 여자에게 가겠다. 나쁘지 않다, 어떤 스토리를 어떻게 해야 할까? 괜찮은 실업자였다. 집에서 일찍 나쁘지는 않았지만 갈 곳은 없고 추위를 많이 탄다. 조용한 공원에 들어가서 양지바른 곳에 앉아서 집에서 가져온 도시락을 먹으려는데 모르는 사람이 와서 도시락을 같이 먹자고 합니다.버스 안이었다. 옆에 앉은 여자가 교양없이 전화벨소 sound를 크게 만들어버려 속상해. 잠시 후, 전화 받은 이야기 Sound가 네가 너무 커서 조용히 이야기 좀 하라고 했다. 하지만 여자는 신경쓰지 않고 더 큰 소 sound로 통화합니다. 저는 참지 못하고 폭발해요.어느 날 문득 영화감독에게서 전화가 왔다. 나쁘지 않다는 요즘 연극 풍속 중이었다. 한달 후에 2주 동안 연극 공연이 있다. 영화감독이 영화를 찍자며 주인공 캐스팅을 제안합니다. 나쁘진 않아 어떡할건데?괜찮은 여자친구를 만나러 가고 있다 전화벨이 울리다. 받는데 어머니한테서 전화가 왔다. 아버지의 교통문제 소식이었다. 나는 서둘러 택시를 잡아서 병원에 간다.크리스마스 이브 날 당신은 산타클로스를 기다리는 아이였다. 밖에는 함박눈이 내려 산타클로스에게서 받은 선물이 바람에 익숙해졌다. 눈을 뜨니 올해도 어김없이 갖고 싶은 선물이 도착해 있었다. 나는 너를 좋아한다.친구집에 놀러갔다 친구가 조금 괜찮은 채로 친구의 수첩을 찾아보는데 자신의 여자친구와 그 친구가 함께 찍은 사진을 보게 된다. 친구가 와서 그 친구에게 이야기를 합니다.-버스를운전하면서가는데신호가바뀌는순간나쁘지않고스피드를내서통과했는데경찰에게신호위반으로걸림.​


    단국대-공원 벤치에 앉아 신문을 보며 기다린다. 옆자리에 누가 와서 후 하고 배를 채웠는데 연기가 당신들은 자신감을 심하게 지우라고 한다. 그러다 보니 결국 주먹다짐까지 하게 된다. 엘리베이터에 낯선 사람과 단둘이 타게 된다. 그러나 엘리베이터 고장으로 정지한다.비빔밥을 시켰는데 냉면 자신있어. 표준 식사를 하고 앞에 앉은 사람이 맥주를 권하면 한 잔을 받아 마신 뒤 두 잔 만에 마시면 취한다.폭풍우가 몰아치다. 우산이 펴지지 않는다, 모자가 날아간다.즐겁게 청소를 하다. 돌아가신 분의 사진을 보고 운다. 한 번 더 청소를 한다.-숨을 끓이고 있는데 갑자기 전화가 왔다. 받아보니 그리운 옛 친국 정신없이 수다를 떨고 있으면, 어쩐지 탄 냄새인가. 앗! 제가 음식을 올려서 깜빡 잊고 있었네요..- 급한 게 하나 있어서 TAXI 잡는데 잘 안 잡힌다. 한참을 시도하다가 마침 잡았는데 옆에서 한 중년 아저씨가 달려와 자신이 잡았다고 한다. 이렇게 잘 보이지 않는 밤에 옥신각신하고 있는데 알고 보니 그 사람이 아부지의 친국인이었다.-자신은혼자거실에앉아있었는데심심하고배탈나서신문을읽는다. 갑자기 TV를 켜자 권투가 자신감을 갖고 있다. 내가 나쁘지는 않은 선수가 자신감을 가져왔으니 나는 정신없이 따라하고 즐기는 데 나쁘지 않은 선수가 졌다/승리했다.짜장면 배달을 가는데 집을 못 찾겠어. 겨우 찾아갔더니 개가 1마리 있다. 그 개를 피해 들어갔더니 짜장면이 늘었다며 욕을 먹는다. 자신이 돌아오는 길에 개에게 쫓기다.​​


    동국대 길을 걷다가 돌부리에 걸려 넘어졌다. 그런데 그 앞에 지갑이 있다. 지갑을 줍다


    동덕여대-눈이 내리는 길을 걸어 유학한 칭구를 소견하는 데 불과할 뿐, 가는 자동차 안에 그 칭구가 실려 있다. 어떡하지? 수능을 봤는데 누나와 제가 동시에 허락했어요. 우리집은 생활이 어려워서 누나 나쁘지 않아 그중에서 한명은 포기해야해요 어떡하지? - 나는 대학교수 대학 시험 문제를 어떻게 낼지 고민하고 있었다 시험 문제의 난이도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연극은 나쁘지 않다.드라마, 영화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의 주인공을 재현하라.지하철을 타면 1만원짜리 지폐를 바닥에 떨어졌다. 어떡하지?​ ​ 나의 인생, 생애 1대에 아주 중요한 1이었다 이번에 만이 실현되면 나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다. 달님에게 소원을 빈다.-밤 늦게 집에 혼자 있는데 스토커에게서 전화가 왔다. 바로 전화를 끊고 떨고 있는데 또 전화벨이 울린다. 무서운 심리로 전화를 받았더니 단구였다.남자친구와 햄버거를 먹는데 옛날 애인을 만난다.아줌마가 외국 배낭족들에 갔는데 지갑을 소매치기 당했습니다. ​ ​-1년 전에 가출을 해서 생활하고 소견하면 다섯항 씨가 내 삶 1이었다 기분이 울적하고 집에 전화를 했더니 집에서는 내 삶 1을 기억하고 있었다. 순간 갑자기 복받치는 감정이 치밀어 오른다.수능시험날이었다.버스를 탔는데 차가 막히더라. 이따금씩 점점 가까워지고 당황하기 시작합니다.크레디트 카드 회사에서 연락이 왔다.. 화장품이 맞았다고 하면서 비밀번호를 알려달라.(비밀번호를 말하려 하지 않는 모습을 구체적으로 보여주세요) TV를 보면서 좋아하는 배우를 따라하며 계속 시청하고 있다. 동생이 와서 채널을 돌려서 한마디 했는데 동생이 갑자기 울음을 터뜨렸어요.​


    상명대여자친구에게주려고꽃집에가서꽃을고르고향기를맡는다. 돈을 내려고 할 때 돈이 없는 걸 알아요. 꽃다발을 들고 도망갈래. 비빔밥을 시켰는데 냉면을 잘한다. 보통, 삼키고, 전에 급을 사람이 맥주를 권하자 한잔 먹고 2잔 만에 마시면 취기가 돌다.텔레비전을 보면서 복권을 맞추고 있다. 복권 당애를 기다리며 마지막 숫자까지 맞춰보는 순간, 마지막 숫자까지 당첨돼 복권에 처음이 된다.휴가를 내고 자신이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다 보면 깡패들을 만난다. 그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면 지인이에요.공원 벤치에 앉아 신문을 보며 친구를 기다린다. 옆자리에누가와서담배를피우고있는데연기가여보,무서우니꺼라고한다. 그러다 보니 결국 주먹다짐까지 하게 된다. 엘리베이터에 낯선 사람과 단둘이 타게 된다. 갑자기 엘리베이터 마을에서 멈춰선다.​​


    서울예대 - 농구공이 있다.너무 덥고 갑자기 비가 내렸다.너무 춥다--미팅 자리에는 나쁘지 않지만, 전에 헤어진 연인이 저쪽 테이블에 앉아 있다. 저는 어떻게 할까 망설이다가 전 여자친구에게 가서 이야기를 합니다.엘리베이터를 탔는데 뒷주머니에 이상한 감정을 뒤돌아보니 왠지 아저씨가 지갑을 잡고 있었다. 아저씨한테 화내는데 아저씨는 아니라고 우긴다. 나는 너무 화가 난다. 엘리베이터를 타다가 갑자기 정전이 되었습니다-비오는 날, 집에는 아무도 없고 방 안에서 독서를 하고 있는데 거실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 문을 열고 밖에서 나쁘지는 않아 거실 창문이 열려 있어 누군가가 집 안으로 침입한 것 같다. 거실 모퉁이에서 도둑이 나쁘지 않으니 에게로 덤벼든다. 도둑과 격투를 해요.미팅자리에 나쁘지 않았지만 전에 헤어진 애인이었다. 어떡하지? 나는 가난한 대학생이었다. 나쁘지 않다고 사귀는 여학생은 부잣집 재벌가의 딸이었다. 저는 거짓 스토리를 만들어 여자를 사귀면서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 사랑하는 연인에게 진짜 이야기를 합니다.무거운 돌을 움직여 보아라.차가운 물인 줄 알고 마셨는데 뜨거운 물이었다.기분이 너무 좋은 날인데 갑자기 전화가 와서 부모님에게 교통사고를 당했어요.​​


    서일대 제주도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데 아버지로부터 어머니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는다.친구와 외국으로 배낭여행을 갔다가 집에 전화했는데 아버지(어머니)가 돌아가셨다고 한다.-급하게전화를해야하는데앞사람이여유롭게전화를건다. 나는 급한 일이 있다고 양보를 요청했지만 앞사람은 못 들은 척하면서 태평한 기분이야. 너무 화가 난다. 무인도에서 1주일 갇혔고 몸은 몹시 고단하다. 그때 늘 푸른 밑, 그랬던 것처럼 비행기가 날아간다. 주변에 있는 것은 수건 3장과 라이터 하쟈싱이었다 어떻게 구원을 요청할까.자전거를 타고 있는데 오르막길을 오르다 -내리막으로간다. -설날새오전에뭐할까?​


    [연극영화과 입시 연기 & 배우 오디션 연기] 즉흥 상황을 연기하는 노하우&대학별 즉흥상황 성균관대 하나. 저는 사이버인간입니다.​ ​ 2. 빈 의자에 사람이 앉아 있고 그 사람과 얘기를 나눈다.​ ​ 3. 나는 무중력 상태에서 우주를 헤매는 미에 키이다. 별의 목소리를 들으며 내 춤으로 감정을 표현하라.​​


    용인 대폭풍이 분다 - 우산이 펴지지 않는다 - 모자가 날아가다


    청주대학교 - 의자에 앉아 기타를 치는데 창밖으로 하얀 눈이 내린다. 너무 좋아서 치던 기타를 버리고 밖으로 뛰어나가 눈 속에서 뛰어다니며 기뻐할 것이다.세수하고 있는데 보일러가 터졌어. 어머니가 달려와서 어머니 품에 안겼다.


    한국종합예술학교 연극원 연기과 최초. 물 ​ 2. 불 ​ 3. 날 ​ 4. 폭포 ​ 5. 피아봉잉눙 해바라기 ​


    호서대학교 - 백화점에서 감시자로 아르바이트를 함. 한 여자가 수상해서 쇼핑백을 보자고 하면 거절한다.결화 사무실에 가서 여자 쇼핑백을 그 다소 음지에서 보니 먹다 남은 사과, 도넛 등이 많이 와 있었다. 죄송하다고 사과한다.-할머니가무거운짐을들고가는것을보고도와주성하 기자 。 이때 평소 생각했던 이상형의 여성이 지과인가 하는 의심을 하고 있다. 그 순간 어디로 가야 할지 망설이다가 결국 할머니를 돕는다.양자가 고국에 와서 부모를 만나다.


    한양대 초 2시. 애인이랑 헤어지고 바로 집에 왔어요. 들어와 보니 가슴이 터질 것 같이 아파집니다. 전화 수화기를 들었습니다. 바로 옆에서는 가족들이 자고 있어요. 애인에게 어떻게든 용서를 구하는 견해입니다.



    >


    >


    >


    >


    [연극영화과 입시 연기 & 배우 오디션 연기] 즉흥 귀취 연기하는 노하우&대학별 즉흥 귀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