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OL KDA : KPOP 컨셉 KDA 노래 & 노래비디오 가수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6:27

    >


    저는 롤모트에서 LoL에는 관심이 없는 평화주의자였는데 KDA의 노래 비디오를 보고 바로 반해버렸어요.


    >


    한국 걸그룹 콘셉트로 본인이 왔는데 뮤직비디오 연출도 그렇고 캐릭터도 그렇고 덕질 포인트가 넘쳐서 본인이네요.그러면 노래 비디오를 보기 전에 각 캐릭터를 어떤 가수가 맡았는지 간단하게 한번 볼까요?간단히살펴보겠습니다.


    >


    >


    제일 먼저 아카리의 파트는 한국의 아이돌 걸그룹 여자애들에게 소영이 맡았다고 한다.언프리티 과인 때부터 존재감 넘쳤는데 발소리도 그렇고 포스도 그렇고 완전 딱.


    >


    >


    개미의 파트는 아카리와 마찬가지로 돌멩이들의 미연이 맡았습니다


    >


    >


    이불링파ー토은 메디슨 비어가 맡았는데, 메디슨 비아는 20살로 입네 사이 유 헨 싱어송 라이터라고 합니다.


    >


    >


    카이사 파트는 자이라 번즈가 담당했지만 자이라 번스, 또 싱어송라이터라는 정보만으로 자세한 이 이야기는 없기 때문에 조금 유감입니다.그러면 여기서 뮤직비디오에서 멋있는 장면, 이미지랑 동영상을 핥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


    >


    >


    좋은건 박제하고 영원히 닳아서 닳도록 보고 다시 봐야죠.쿠쿠쿠쿠쿠


    >


    >


    ...정말 이 장면의 연출이 이상하게 되면...낮에 KDA노래 비디오 보며 하루 종 1 1 하면서 들었더니 music도 눈앞에 영상이 떠오르는군요 쿡쿡쿡


    위 영상은 공식 유튜브에 올라왔다 KDA music 비디오입니다.


    상영 상은 20하나 8월드 챔피언십 오프닝 무대에서 왼쪽부터 소영,이라, 메디슨 미영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