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암수살인 실제범인 지난 7월에 자살했대요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9:52

    영화 자웅 살인이 일간 관객 110,592명으로 공개 영화 순위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1위는 최근에 개봉한 포스 투 면이 일간지의 관객 수 119,091명, 그리고 최근까지 1위를 지키고 있었다 베놈이 일간지의 관객 수 86,252명에 3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


    실제 뭉지에울 바탕으로 제작된 자웅 살인은 개봉 모두 부지 2007년 부산 살인 문제의 피해자 유족이 극중 인물에 대한 개인 묘사와 범죄 수법 등이 실제 뭉지에그와 같다며 영화가 상영되면 그와징챠 거의 고통을 다시 경험할 것이라고 했다가 상영 금지 가처분 신청을 하면서 상영되지 않는 위기에 파죠쯔우 나, 유족 측과 제작사 측의 합의로 소송을 먹고 일 0월 3개 개봉 도에오옷오요 암수 살인이라는 피해자는 있지만 신고도 시체도 수사도 없는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문제를 말하고 있지만 그대로 말하는 완전 범죄 이야기 같습니다.실제로 우리 주변에서 갑자기 실종되어 돌아오지 않는 사람들은 이렇게 자웅살인의 피해자가 되었을지도 모른다고 소견하면 조금 두렵습니다.


    >


    자웅 살인 실제 범인은 20의 하나 한살 한 유흥 주점에서 여 종업원을 살해에 가서 구속되고 하나 5년형이 주어졌지만 자신의 추가 살인 하나하나에 그것에 대한 스토리울 자백하는 편지를 형사에게 보냈다고 합니다 고로 이중 2건의 문제가 드러나고 그 중 한건의 범죄가 인정되어 무기 징역형을 선고 받게 되지만 20하나 8년 7월에 부산의 한 교도소 독방에서 스스로 자살한 것으로 알려졌어요


    >


    무기징역을 선고받고 비관해서 자살했다는데 남의 생명을 경멸하는 이런 범죄자들에게는 더 고통스러운 벌이 필요할 것 같아요.한 사람의 생명을 앗아간 뒤 그 사람의 가족을 평생 고통 속에서 살게 하는 범죄자들은 인권 운운하지 말고 가장 고통스러운 방법으로 사회와 격리해야 한다고 호소할 것입니다.전에 봤던 친절한 금자씨라는 영화에서 보면 어떤 고기가 재짓에게 가족을 잃은 사람들이 그 범인을 잡아 괴롭히고 죽이면서 복이 있는 이야기였는데 막상 자기 가족이 피해자가 된다면 저라도 그러고 싶다는 소견이 생겼습니다.


    >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강서 pc방 살인 문제도 그렇다고 목소리를 주운 전에 의한 부산 대학생의 문제도 그렇고 문제가 1어에서는 범죄를 1다 킨 범죄자보다 피해를 당한 피해자나 그 가족이 매우 더 큰 고통을 받고 있어요 물론 법의 실수로 선량한 피해자를 만들어서는 안 되지만 암수 살인처럼 연속 살인범이나 강력 범죄자로 죄가 확정된 범죄자에 대해서는 법을 내릴 수 있는 가장 강한 벌로 다뤄야 한다고 호소의 의견입니다.


    >


    자웅 살인은 현재 누적 관객 수 3.396,739명으로 손익 분기점의 관객 수 200만명을 넘었습니다 아마 개봉 전에 피해자들의 상영 금지 가처분 신청 등이 화제가 되고 흥행에는 조금 도움이 됐다고 생각됩니다.


    >


    우리는 요즘 정말 무서운 세상에서 살고 있습니다.자웅살인의 실범 같은 사람이 주위에 있을지도 모르고, 갑자기 나쁘지 않으니 싸움을 걸면서 칼을 휘두르는 사람을 만날 수 있고, 아무런 견해도 없이 길을 걸어가도 음치운전 차량에 의해 목숨을 잃을지도 모르는 위험한 세상입니다.무서우니까 항상 주위를 잘 살피고, 역시 조심하면서 살아가고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