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평역내과 고지혈증은 어떤 것을 말하자신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3:17

    >


    이상 지질 혈증은 주로 중장년층에게 자주 발병하는 질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만.50,60대 한 00명 중 무려 6명은 고지혈증을 앓고 있다는 국민 건강 보험 공단의 분석도 있다 슴니다. 그 분석의 가운데 60대 여성에게서 발병률이 가장 높은 여성이 남성보다 진료 받는 비율이 2배 이상 많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 내용입니다. 이번 기회에 부평역내과 인천성모내과의원과 함께 고지혈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고지혈증은 고지혈증의 정의는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쌓여 혈관이 좁아지는 질환으로, 특이 증상이 자신에게 내키지 않는다고 해서 침묵의 살인제라고도 합니다. 콜레스테롤은 혈관에 축적되어 혈관 건강을 저해할 자신이 있는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과 혈관의 지방을 간으로 이동시켜 혈관 질환을 방지하는 좋은 콜레스테롤, 그리고 중성 지방의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고지혈증의 원인과 증상 중 성장 중 십대와 신진대사 작용이 활발한 이삼십대와 달리 40대 이상이 되면 한국이 소음식에 섭취한 소음 식물의 지방을 분해하고 체내에 필요한 콜레스테롤로 치환하는 과정이 둔화될 것입니다. 고지혈증은 혈관이 심각한 정도로 좁아지지 않는 한 증상을 자각하기 어렵고, 건강진단 중에 우연히 발견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연령별로는 60대 환자가 가장 많았고 50대와 70대가 후(후)을 있습니다.


    >


    고지혈증 치료와 관리고지혈증 치료를 위해서는 적절한 스포츠 및 식풍속 개선과 함께 적극적인 약물치료 등 삼박자가 갖춰져야 합니다.고지혈증은 증상이 없기 때문에 인천성모내과에 내원하여 주기적인 건강진단을 통해 미리 진단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타틴 등, 고지혈증 치료제 복용 시, 뇌 혈관 질환 이쟈싱 관상 동맥 질환 같은 혈관 질환이 생길 위험이 30퍼.센트 이상 감소하는 효과가 있으며, 정기적으로 혈액 검사를 실시하고 약을 처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