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은개 녹내장 안약에 대한 스토리에요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1:35
처음뵙겠습니다, 보노보노 만두입니다.요즘에는 애완동물을 많이 키우잖아요.저희 집에도 본 적이 있습니다-쟈싱 우지에서 올해 14세가 된 할머니에요!원래 한번도 아픈 것은 없지만 지난해 귀에 염증이 심하고, 긁었더니 모세 혈관이 찢어지고 피부 안쪽이 피가 고여, 혈전을 뽑으려고 병원에도 자주 갔고, 게다가 그 위라고요.한쪽 눈이 녹내장이에요. ᅮ
녹내장은 안압이 정상보다 오른 것을 이야기하고 있는데 안압이 올라가고 48시간 이옷쟈 신?그 시각 중에 안압을 정상적으로 포착되지 않으면 시력을 잃습니다. 우리는 녹내장인줄은 몰랐는데 한쪽 눈을 계속 감는게 보통이고 병원에 가니 안압이 엄청 높았어요.그렇게 녹내장 판정을 받고 수술을 할까 했는데 자기도 많아 수술이 더 위험하지 않을까 해서 점안약을 대체하기로 한 거예요. 그래서 우리 강아지는 안약을 두 개 넣습니다 트루フ과 자라탄이라는 안약입니다.둘 다 안압을 낮추는 데 효과가 있는 약입니다.
이런 모습입니다! 아내의 소리에 넣은 것은 트루サム이었습니다.오전 밤에 한 방울씩 넣어줬거든요.그렇게 첫 주에 안압을 計는데 좀 떨어졌어요.그러나 완전히 정상이 아니었기 때문에 자른 안약을 처방 받았습니다.정자 등나무는 저녁에 1방울만 가입됩니다!
>
이는 트루 섬의 안약의 설명서 같은 거에요! 다른 안약과 함께 쓸 때는 반드시 10~15분 정도 후에 넣어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
이것은 자라탕 설명서입니다. 자라탕이 트루섬보다 더 강한 약 같은 감정입니다.그 때문에 이 약은 일석에 투여했을 때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다고 쓰고 있어 나는 밤 0시에 알람을 매일 설정해서 안약을 넣어 주고 있습니다!
저는 이 약을 동물 병원에서 처방받았기 때문에 동물 전용이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인간용이었습니다.소견 전용 안약은 따로 없어요.자기를 보고... 소견 전용 안약은 개발하지 않는다고요, 녹내장은 수술 안 하면 안약을 평생 넣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희 소견은 매일 넣고 있습니다...! 아내의 소리에는 굉장히 어색했지만, 지금은 잘 넣고 있어요.근데 안약이 너무 비싸요 ㅜ토우루소프이 4만 얼마인가..?잘 등나무는 용량도 토우루소프보다 적지만 6만 얼마 한 것 같아요!↓ 우리는 싸게 사는 동물 병원이 있는데, 그곳에서 2,3개월 한번 가서 떨어지기 전에 사겠습니다.가격이 강하지만 안 살 수는 없어요. ᅮ여러분도 소견가의 녹내장이 오면 바로 병원으로 달려가서 처치를 바로하면 수술없이 안약으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구요!
그런데 큰 개가 녹내장인지 아닌지 알 수 있는 노하우는 큰 개가 졸린 것도 아닌데 한쪽 눈이 불편하다고 할 때! 또는 눈이 시리게 아주 작고 임시에도 그랬던 것처럼 뜰 때! 이럴 때 의심해보고 한번 병원에 데려가 안압을 재보세요.
그럼 애완동물 모두와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저는 다른 이야기로 역시 만나러 오겠습니다! 안녕하세요!